반응형

 

김국진 강수지 라디오스타 출연 나이 차이



예능 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을 통해 실제 커플로 발전하게 된 김국진과 강수지가 라디오스타에 출연해서 그동안의 에피소드들을 털어놓는다고 합니다.

같은 프로그램에 출연한 인연을 계기로 커플로 발전한 연예인 커플들을 그동안 많이 봐왔지만 이렇게까지 시청자들로부터 많은 응원과 격려가 쏟아지는 일은 많지 않았던 것 같습니다.

 

다시 말하면 김국진과 강수지, 두 사람이 그동안 시청자들에게 보여준 이미지가 그만큼 긍정적이라는 의미고 이런 호의적인 반응을 이끌어낼 만큼 두 사람 모두 좋은 사람이고 잘 어울리는 한쌍이라고 보면 되겠습니다. 

무엇보다 적지 않은 나이의 두사람이지만, 젊은 사람들이 바라보기에도 흐뭇하다고 느껴질 정도라고 댓글이 달릴 정도이고, 다른 가상 예능 부부와 다르게 리얼 커플로 행동과 언행 하나 하나 자연스러움이 묻어나오기 때문에 시청자들이 더욱 빠져들게 되고 응원하게 되는게 아닐까 생각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하는 두사람의 나이 차이는 2살차이로

김국진씨의 나이는 올해로 52세이고 강수지씨는 50세인데요.

기사가 뜰때마다 많은 네티즌들이 나이도 어느정도 있으니 

빨리 결혼까지 갔으면 하는 바람을 댓글로 남기는등 관심과 격려가 끊이질 않고 있는 상황입니다.

 

그러나 결혼은 두사람이 신중히 결정할일이고, 자칫 이런 기대와 밀어주기가 두사람에게 부담으로 다가설지도 모르니 지나친 관심으로 부담을 안기기보다 한발자국 멀리 떨어져서 응원하는 것은 어떨까 하는 생각도 해봅니다. 

그동안 많은 연예인 커플들이 있었지만, 시청자들로부터 많은 관심이 쏠린 커플들은 짧은시간안에 결별소식이 전해지는 경우가 최근에도 있었고 많이 있어왔습니다. 

그렇기에 두사람 만큼은 부담감을 느끼지 않길 바라고 지금처럼 만이라도 

주변의 눈치 보지 않고 더욱 행복하고 밝은 모습을 보여주기를 기대해봅니다.

 

김국진의 오랜 팬으로써 최근의 모습이 많이 밝아진거 같고 보기 좋습니다. 



다른 글도 확인해보고가세요 ~


반응형
,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