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중국의 가짜음식 TOP 15 입니다.



기상천외 하네요 음식이 아니라 연금술을 하네요.

중국에서 저러면 무조건 사형일텐데, 몇푼 더 벌려고 목숨걸고 남들 건강이랑 목숨도 위협하고 진짜..

중국에서 안태어난게 천만 다행입니다..

뭐 하나 음식을 믿고 먹을게 없네요..와...



혹시라도 중국에 여행갈일이 생기더라도 길거리 음식은 왠만하면 먹지 않아야겠습니다.

하수구에서 똥기름으로 기름 짜내서 다시 식용으로 쓰는건 진짜 경악할 수준이네요..

입으로 먹고 똥으로 싸고 다시 입으로 먹고 캬.... 진짜 대단합니다.


그리고 멜라민 우유로 중국 어린애들 여럿 죽게만들고, 30만명이 후유장애가 생기게 한거 다들 기억하실지 모르겠습니다만, 그때 당시에 기금형식으로 그 아이들을 지원한다고 모금한 기금을 어디다 썼는지 밝히지도 않고 기밀이라고 하면서

정작 그 아이들은 지원해주지 않았다고 하네요. 


이게 사람들인지 짐승들만 모여있는건지... 

아무튼 영상만 봐도 지독하네요..




다른 글도 확인해보고가세요 ~


반응형
,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