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갤러리아면세점 63 골든찬스

갤러리아면세점 63에서 ' 골든 찬스 인 더 골드바 ' 를 진행해서 우리나라 최저시급 68배의 꿀알바를 모집한다고합니다.

해외에서 펭귄이랑 놀고 몇천만원 받는 꿀알바를 채용하는건 본 기억이 있는데

우리나라에도 이런 꿀알바가 등장했네요..

무려 1주일간 63빌딩에서 가이드로 일하고 2만달러 우리돈으로 2300만원 !!

굉장하네요


갤러리아면세점 63 지원 주소: http://goldenchance.galleria-dfs.com/index


지원서를 한번 살펴볼까요


지원서를 보니 지원자에게 딱히 특별하게 요구하는 사항도 없어보입니다. 

국가를 선택할수있는걸로보아 많은국가에서 소식을 접하고 지원해오지 않을까 싶기도 하네요.

아마 애초에 이걸 염두에 두고 이런 꿀알바 입소문을 마케팅으로 기획한 것이겠죠..ㅋㅋ


그럼 채용과정을 살펴봅시다.


채용과정은 일단 7.19일부터 시작되었고 9.7일날 합격자 발표가 나는군요.

2달간의 여정이 되겠습니다.

아직 크게 소문은 나지 않은것 같습니다만 이런건 대형 커뮤니티에 올라가게 되면 순식간에 이슈화가 될듯 싶습니다.

이런 꿀알바에 뽑히게 되는 행운의 주인공은 누구일지 궁금하네요.

광고모델로 연예인을 쓰면 수억원이 들텐데, 


차라리 이런 알바 마케팅으로 입소문이 제대로타게하는게 훨씬 경제적이고 효과도 좋지 않을까 생각드네요



반응형
,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