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프리카 별풍선 계산기 사이트 BJ 별풍 계산기 몇개받는지 다나오네요.


메인 화면에 들어가면 바로 현재까지 별풍선을 제일 많이 받고 있는 BJ 순위를 보여주고

오늘 제일 별풍선을 많이쏜 시청자 일명 큰손의 순위와 별풍선을 쏜 개수를 보여줍니다.



월별 별풍 카테고리로 들어가보니

별풍선을 환전한 금액을 액수에 따라 쭈욱 보여주네요.

상위권 환전액을 보니 대단하네요 2천만원..


월별 통계를 들어가면 월별로 별풍선을 쏜 큰손의 순위부터 시청자수 순위 강퇴 순위 별풍선 순위까지 쭈욱

통계 자료들을 보여주고 있네요.


BJ 검색으로 들어가면 원하는 BJ를 검색해서 그 BJ에 대한 자료들을 볼수가 있게해놨습니다.

생각보다 엄청 친절하게도 만들어 놓았군요..

인기있는 BJ들 두명을 검색해보았습니다.




우선 철구를 검색해보니 별풍갯수와 최고 시청자수 큰손들을 보여주고 기간을 정하면 

그기간동안 받은 별풍개수를 보여줍니다..

별풍선은 무려 한달동안 34만개를 받았네요. 대략 3400만원의 가치입니다...


로이조는 한달간 80만개... 무려 8000만원가치의 별풍선을 받았네요..

1년이면 거의 10억...대단하죠? 

이들보다 많이 받는 BJ들도 있다고 합니다. 세야, 남순, 그리고 다른 여BJ들..

굉장하네요


큰손을 검색할수있는 기능도 갖추고있습니다. 

BJ들은 큰손에게 쪽지로 방송보러와달라고 하는것도 한가지 방법이라면 방법이겠네요

해당 별풍 계산기 사이트 주소는 starlog.ml 입니다.


다른 글도 확인해보고가세요 ~

.

반응형
,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