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영동 고속도로 사고


사고 모습입니다..정말 아찔합니다..

유가족들이 저 버스기사 잡아다 때려 죽여도 할말이 없을듯 하네요. 

저 끔찍한 사고로 앞날이 창창한 젊은 20대 여성 4명이 억울하게 목숨을 잃고 16명이 부상을 당했다고 합니다.


영상을 보면 아시겠지만 첫차와 추돌하기 전까지 브레이크도 안밟은걸로 보아 

전방주시를 소홀히하고 딴곳에 한눈이 팔려있었던가 음주운전을 했던가 졸음운전을했을것같네요. 


꼭 저런 사고가 나면 사고낸 놈은 멀쩡하게 살아남고 억울한 사람만 목숨을 잃네요. 

모닝 버스 사고가 난지 얼마나 됐다고 또 이런일이 생겨버리고 안타깝습니다.


뒷차에 어떤 미친놈이 올지 모르니 혹시라도 후방에 감속안하고 안전거리도 확보안하고 달려오는 미친차가 있으면 

내가 더 조심해서 안전을 확보해야 할듯합니다..


아무튼.. 아무상관없는 저도 진짜 화가나는데

가족 친구들 속은 어떨지 진짜 안타깝네요..ㅠㅠ

반응형
,


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